FAQ

뒤로가기
제목

주문한 제품이 누락되어 배송되었습니다. 어떻게 처리를 해야 하나요?

작성자 누페이스 공식몰(ip:)

작성일 2022-04-15 10:37:46

조회 66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[마이쇼핑>주문/배송 조회]에서 주문 내역을 확인하신 후, 제품이 누락되었을 경우 

번거로우시더라도 1:1 문의 혹은 고객센터(02-6203-6270)으로 전화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
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